1 / 4
육아 성장 웹툰
양성적으로 키워요
댓글 3
조회수 11210
남자가 할 수 있는 것과 여자가 할 수 있는 것으로 성 역할에 대해 나누어 말하고 있지는 않나요?

고정관념 없이 누구나 무엇이든 모두 할 수 있다고 말해주세요.

우리 아이에게 남녀에 대한 고정관념 없이 배려심과 모험심, 용기를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아들, 딸 관계없이 평등하게 키우는 우리 가족만의 원칙을 공유해주세요~♡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율빵이3년 이하 전
맞아요. 도련님이 늘 제아들한테 남자는 우는거 아니야! 남자는 이런것도 잘 먹는거야 이러는데 30대 초밖에 안되는사람이 그런말 할때마다 내 아이가 너무 걱정됩니다..뒤에서 남자도 울어도돼. 감정은 표현하라고 있는거야. 남자라고 꼭 해야되는건아니야. 라고 따로 알려줘도 아이가 혼란스러워하지 않을까요? 한번 말해주고싶어서 도련님벼르고있는데 서먹해질까봐 참 어렵네요..


podojoa2년 이상 전
도련님 힘드시면 울어도 돼요 괜찮아요ㅋㅋ그래야 건강하게 오래살아요 자연스럽게 해보세요ㅋㅋ

하늘노아맘3년 이하 전
👍👍👍😍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