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놀이
예비맘을 위한 새 옷 선물하기
조회수 2730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임신 10주차에 접어든 산모의 배는 임신 전과 크게 차이는 없지만 조금씩 배가 단단해지고 지난 계절의 옷들이 조금 작게 느껴질 정도로 배가 나오게 되지요. 예비 엄마를 위한 예쁜 새 옷을 장만하러 나들이를 가보세요. 예비엄마의 즐거운 감정은 태아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로 전달될 거예요.
발달영역: 인지
연령: 예비맘
사용 교구
핸드폰
놀이 방법

1. 예비아빠와 엄마가 외출 준비를 해보세요.
2. 옷 가게에 방문해보세요.
-예비아빠가 직접 엄마에게 어울리는 옷을 골라주세요.
3. 새로 산 옷을 입고 기념사진을 찍어보세요.

차이의 놀이팁

* 예비 엄마 옷 고르기 tip *
- 임신 기간에는 배를 충분히 덮는 넉넉한 티셔츠나 블라우스, 허리가 늘어나는 레깅스가 좋아요.
- 통풍이 잘 되는 가벼운 소재가 좋아요. (나일론이나 합성섬유 소재는 피하는 게 좋아요.)
- 출산 후에도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 좋아요. (출산 후를 고려하여 옷을 선택한다면 경제적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요.)

* 예비아빠가 깜짝 선물로 옷을 준비해도 좋아요.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