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놀이
편안하게 그림책 읽어요
조회수 4038
도서관 혹은 서점에서 마음이 끌리는 예쁜 그림책을 고르고 엄마를 위해 읽어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이번에는 아기를 위해서 의무적으로 읽어주겠다는 생각보다는 엄마 자신을 위한 그림책을 고르고 읽는 시간도 임신 중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발달영역: 인지
연령: 예비맘
사용 교구
그림책놀이 방법
1. 도서관 혹은 서점에서 마음이 끌리는 그림책 몇 권을 골라봅니다.
2. 그림책을 편안한 마음으로 읽어보세요. 꼭 아기에게 읽어준다는 느낌보다 엄마 자신을 위한 그림책 힐링 시간을 가져보세요.
3. 그림책을 읽으며 마음에 드는 그림은 사진으로도 찍어두고 떠오르는 생각을 메모로도 남겨보세요.
꼭 참고해 주세요
-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댓글0
공감순최신순
2016-12-06 15:21:41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