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2
육아 놀이 카드
아이에게 바깥놀이가 꼭 필요한 이유
댓글 9
조회수 37325
날씨가 좋으면 가급적 밖에서 노세요! 아이 면역력이 증진되고, 다양한 자극을 받을 수 있답니다.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7-04-20 03:15:09 UTC
댓글9
공감순최신순
샤론5톤3년 이하 전
하원 후 날씨만 괜찮다면 바깥놀이 하고 집에 오려고 하는데 문제는 집에 들어가자고 하면 울고불고 난리..
이럴땐 어떤식으로 말하고 행동하는게 좋을지 궁금해요
뀨우12년 이상 전
아래 댓글들 공감가네요ㅜ ㅜ 들어가기 싫어할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우리하온2년 이상 전
밖에 춥고 비오고..
히히호호힛3년 이하 전
맞아요~~요즘 하원할때 기본 1시간 돌아다니고도 집에들어가자 하면 싫어하는데..지칠때까지 놀아야할까요?ㅎㅎ
조아라우일 년 이상 전
어른인 저희도 놀다가 갑자기 그만하라그러면 싫잖아요.
아이들도 계획을 미리 말해주는걸 좋아해요.
10분후에 들어갈거라고 미리 말해주고
5분후 3분후 1분후 계속 말하면
아이도 마음의 준비를 하지 않을까요?
쭈니맘쭈기2년 이상 전
기본 2~3시간은 나가서 원없이 뛰어다녀야 안울고 집에 오던데요...ㅠㅠ
바람클럽약 일 년 전
알람 울리면 가자 그러면 귀신 같이 짐 챙길거에요
차이의 놀이 콘텐츠는 교육학을 전공하고 아이 성장발달 놀이를 연구하는 선생님이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으며,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