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1 / 11
육아 놀이 카드
잘 싸우는 남매를 위한 육아법
댓글 4
조회수 12009
잘 놀다가도 어느새 투닥투닥... 버럭 화내는 것보다 더 좋은 엄마아빠 대처법을 살펴볼까요?

잘 놀다가도 어느새 투닥투닥... 버럭 화내는 것보다 더 좋은 엄마아빠 대처법을 살펴보세요.

* 두 자녀 이상을 키우느라 오늘도 애쓰셨을 차이의 놀이 회원님의 노하우, 

내가 아이였을 때 집에서 형제 자매 오누이로 살아가던 시절을 잠시 떠올려 보세요. 

그 때 내 부모님은 어땠는지 어떤 상황에서 내 감정은 어땠는지 살아온 그 시절 경험을 나눠 주세요 :)


(차이의 놀이 카드 뉴스는 오른쪽 끝부분에서 왼쪽 방향으로 넘기면 끝까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우형우엄마11달 전
ㅋㅋㅋ쌍둥이들은 어마어마해요... 나이가같으니까 더...싸워여...또 금방 화해해서 놀고있지만요 ㅎㅎ 근데 서른넘게먹은 우리 부부도 가끔 티격태격해요. ㅋㅋㅋ어쩌겠어요 ㅠㅠ

수박이박수님11달 전
안그래도 방금 싸우고 투닥거려서 지겨웠는데 때마침 알림떠서 놀랬어요

선우엄마아빠11달 전
공감해준다고 고자질 다 들어주고 그랬는데 고자질은 좀 흘려야겠네요 ㅋㅋ

유니애밍11달 전
이르는것에 대한 대처가 미숙했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