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이미지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넘겨서 전체 내용을 보실 수 있어요)
1 / 6
육아 놀이 카드
부쩍 외롭게 느껴지나요? 육아가 지치고 힘들 때 생각해 보면 좋을 지침 7가지
댓글 8
조회수 8661
나 혼자만 너무 힘들고, 홀로 외로운 길을 의미없이 가고 있는건 아닐까 다 그만두고 싶다 지친다 생각될 때 내 옆을 한번 바라 봐 주세요.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09-14 09:44:33 UTC
댓글8
공감순최신순
푸실맘일 년 이상 전
신생아와 함께 있는 연년생 맘입니다. 요즘 부쩍 외롭다 생각해서 들어와 읽었지만 크게 와닿지는 않아요. 눈물이 많아지고 힘들고 지치고 외롭고 괴로운 이것은 호르몬 때문이겠지요? 아마 조금 있음 괜찮아 지겠지요? 다가오는 겨울이 무서워요.
챠라일 년 이상 전
요즘 다시 눈물이 많아지고 오롯이 혼자인 것같았는데
다시 마음을 다잡을게요, 감사합니다♡
뚜뚜88맘일 년 이상 전
오늘 유독 짜증을 많이 낸다며 남의편님이 지랄을 한마디 퍼붓더군요. 하...
소루짱일 년 이상 전
아이와 함께탄 롤러코스터라~~
이해가 쉬운 비유네요!
소로록이일 년 이상 전
오늘 많이 힘들었는데 위로가 되네요
오직GJ일 년 이상 전
♡
차이의 놀이 콘텐츠는 교육학을 전공하고 아이 성장발달 놀이를 연구하는 선생님이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으며,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