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9
육아 놀이 카드
엄마아빠가 뒤돌아보니 아쉬웠던 18가지
댓글 1
조회수 76802
육아는 계속 앞으로 나아가는 여정입니다. 아이가 계속해서 자라나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엄마 아빠는 때로는 뒤돌아보면서, 육아의 행복했던 기억을 반추해보고 조금은 더 좋은 엄마 아빠가 되기 위한 노력들을 병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야 자라는 엄마 아빠 옆에 더 빨리 자라는 우리 아이를 볼 수 있겠지요.

육아는 계속 앞으로 나아가는 여정입니다. 아이가 계속해서 자라나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엄마 아빠는 때로는 뒤돌아보면서, 육아의 행복했던 기억을 반추해보게 됩니다. 앞으로 열심히 나아가면서, 조금은 더 좋은 엄마 아빠가 되기 위한 노력을 병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야 자라는 엄마 아빠 옆에 더 빨리 자라는 우리 아이를 볼 수 있겠지요.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월의햇살래현2년 이상 전
아기침대에 혼자 재우던 신생아시절부터 같이 눕기라도하면 큰일나는줄알고 계속 혼자눕힌거요ㅜㅜ엄마 따듯한 온기가 있었으면 그렇게 안울리고 재웟을텐데. . .15갤 현재 같이자면 쿨쿨 꿀잠ㅈㅏ네요 중간에 깨도 토닥이면 다시 잘자고. . . .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